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30년 거주 한
토박이 청년 강민석 입니다.
제가 게시판에 글을 쓴 이유는 인천에서 9월달에  평화행사가 있다는 소식을 들어서 그 행사를 지지하고, 이렇게 좋은 행사가 열릴수 있게 협력해주신 인천시설공단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행사가 잘 치뤄질수있도록 지지하기위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남과 북이 갈라져 한민족 끼리 전쟁  의 아픔이 있는 세계 유일 분단 국가 에서 살고 있고, 지금도 데프콘 4단계 평시 또는 정전상태로서 국지적인 긴장이 존재하기 때문에 군사적 경계가 요구되는 대한민국에 살고있습니다. 저는 군대를 다녀온 예비역 병장으로써 또다시 전쟁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세계 평화 전쟁 종식 HWPL 이라는 평화 단체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DPCW, 의 10조 38항 이 제정 되는것을 상상해보며, 우리나라도 통일이 이루어져 데프콘 5단계가 되고, 전세계적으로 전쟁이 없는 평화가 되는 것을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의 전현직 대통령들, 대법관, 장관 등 높으신 분들이 9월 인천에서 진행되는 평화행사에 온다는걸 알았을때 너무 놀랐고,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었으며, 이런 좋은 취지 행사가 인천에서 한다는 것에 관계자분들을 지지하며,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9월 행사를 아기다리 고기다리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