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대한민국 인천 남동구에 살고 있는 청년 대학생 이동희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제목에서 말했듯이 이 행사를 열었으면 합니다. 진짜 평화를 원하는 단체인 것 같기 때문이죠.
HWPL(Heavenly Culture World Peace Restoration of Light) 하늘문화 세계평화광복이라는 단체에 대해 들어본 사람입니다. 어떠한 일을 하는지 살펴보고 검색하고 찾아본 사람으로서 말하고자 합니다. 객관적으로 봤을 때 행사를 여는 취지는 정말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누가 평화를 위해 힘쓰고자 하겠습니까? 이러한 단체들은 지지해주고 도와줘야 합니다. 왜냐하면 평화는 그 누구의 일도 아닌 나의 일이기 때문이지요. 한시야로만 보는 사람들이 이 행사를 반대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줄 이유도 제 이야기를 들어줄 이유도 없지만은 사람이라면 올바른 선택을 해야합니다. 이 행사를 여는데 반대하는 사람이 있다는걸 아시고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행사에서 각국 해외인사, 전현직 대통령, 종교 지도자, 법률인, 기자 등 많은 사람들이 와서 평화를 위해 지지한다고 다들 약속하고 간다고 합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 모두가 다 평화를 원해질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 우리들의 바라보는 시선, 평화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수 있겠고 더 넓은 관점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해외에서 빠르게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양한 문명, 문물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만큼 성장하고 발전한 것입니다. 하물며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입니다. 해외 문화를 받아들이지 못해 해외문화를 받아들인 일본이 10년 더 앞서가고 있습니다. 이만봐도 우리나라는 더 넓은 관점, 시야로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이번이 기회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의 청년이 말하고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