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태어날때부터 인천에서 23년간 살아온 청년 최수영이라고 합니다!!
인천은 제가 태어났을때부터 자라온 곳이라 그런지 참 정겹고 인천역사를 알수있는 박물관 이라던가 구경거리가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인천을 발전하게 해주신 인천시설공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제 동생이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도 다 가는 군대라지만 혹시 심하게 다쳐서 오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은 비록 휴전중이라 당장 전쟁에 참전하지는 않지만 옛날 우리나라를 지키기위해 전쟁에 나가신 군인분들은 그 현장에서 얼마나 아프셨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왜 그들이 총에 맞고 수류탄에 팔,다리를 잃어가면서 고통받아야 했는지, 또한 왜 총을 들고 같은 사람을 쏴야 했는지, 이 지구촌에서 이런 끔직한 전쟁이 일어나는데 아무도 막을 수 없었던 것이였는지, 서로 죄없는 사람만 죽어갈뿐 뭐가 얻어가는것이 있길래 이런 전쟁을 하는것인지.
이런 생각을 하던 찰나 HWPL이라는 단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한마디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이 지구촌 모든 나라에 평화를 이루기 위해 국제적으로 뛰고있는 단체입니다. 이 단체는 다른 나라 사람들이 하는것이 아닌 우리나라에서 살고있는 평화를 원하고있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단체입니다. 벌써 평화를 위한 국제법 10조 38항을 만들어 UN에 상정중이라고 합니다!! 너무 대단하지 않나요~~??!!!
그런 평화의 일을 하는 단체가 요번 9월 18일날 인천에서 정말 큰 평화의 행사를 연다고 합니다!!
이 행사에는 여러나라의 전 대통령과, 종교인, 등등 많은 높은 직위의 인사들도 온다고 합니다!! 심지어 그들이 이 행사에 참여하고싶다고 연락이 오고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 행사가 인천지역에서 열린다면 너무나도 영광되는 일이 될것이고 많은 나라가 인천을 주목하게 될것이라는 사실에 너무 기쁘고, 어서 빨리 이 행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행사를 인천에서 할수있도록 도와주신 인천시설공단 관계자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칭찬합니다!!!
9월 18일에 이 행사가 무사히 열릴수있도록 도와주신다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 평화의 행사가 서울도 아닌 바로 인천에서 열린다니 신기하고 너무나도 기다려집니다!! 오늘도 인천을 위해서 일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 언제나 평화로운 나날이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