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인천 토박이로 20년간 거주중인, 인천을 애정하는 대학생 유진석입니다~! 인천 동북아의 교통로의 중심지이자 국제적인 대회 아시안게임도 한 자랑스러운 인천또한 저의 소중한 추억과 사랑이 녹아있는 지역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된것은, 이번에 인천에서 큰 평화의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때 제가 든 생각은 정말 이 행사는 또 한번 인천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평화 도시로 불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행사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애쓰시고 노력하신 인천시설공단 관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너무 멋져요!
또한 이 행사가 더욱 간절한 것은 제가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슬퍼 굳이 전쟁을 해야하나 전쟁을 통하여 누가 도대체 이익을 얻는지 전쟁에 나가는 사람들은 꽃 한번 못 피워본 청년들이 다 나가고 어린이와 여성들은 굶주리게 하는 것이 전쟁이다 정말 이 세상에서 전쟁을 없애고 싶다 라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들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정말 반가운 평화행사소식과 DPCW라는 실질적인 국제법을 지지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좋았고 기뻤습니다. 그러하니 이 행사를 추진하신 인천시설공단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 정말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