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이사 온 지 3년 된 홍성은이라고 합니다.
저는 또한 청년그룹 평화단체 IPYG소속 회원입니다.
저는 한반도의 평화와 세계평화를 위해 IPYG에서 실행하는 모든 평화활동을 지지하며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봉사에 관심이 많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봉사활동을 위해 모이는 나라들 중 전쟁으로 인해 제대로 된 도움의 손길조차 받지 못하는 곳들이 많은 현실을 알게 되었고 비극적인 전쟁을 종식시키고 실질적인 평화를 이루는 일을 지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청년단체 IPYG는 지구촌 전쟁종식 선언문을 공표하였고 전쟁을 종식시키기 위한 법안인 국제법 DPCW 10조38항의 UN상정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의회대표와 부대표들로부터 한반도의 평화활동과 국제법 DPCW의 지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올해도 지구촌 평화를 위한 4번째 행사를 9월18일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간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여하고 지지해 주신 것처럼 이번행사 또한 많은 전, 현직 대통령들과 대법관, 장관들, 정치인들을 모시고 준비 중입니다. 누구도 원하지 않는 전쟁의 비극을 끝내고 모두가 원하는 평화를 현실로 이루는 과정을 두 눈으로 목격하게 되는 기회가 될 이번행사가 인천에서 개최되기를 바라고, 개최되어야만 함을 말씀드리며 국제법 DPCW의 지지 또한 부탁드립니다.
평화를 소원하는 마음 담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