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의 한 시민으로서 인천 토박이 28살 이정필입니다.
저는 인천을 정말 정말 사랑하고 홍보를 할 수 있는 한 청년입니다. 그래서 더더욱이나 어느 지역보다 인천을 사랑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동기는 이 아름다운 바다가 보존되어 있는 인천에서 9월 18일에 큰 평화행사가 열리게 된다는 소식을 들어서 그 행사를 지지하고 이렇게 좋은 행사가 열릴 수 있게 만들어준 인천시청 관계자분들한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지구촌은 고통 받고 아픔을 겪어왔습니다. 전쟁으로 가족을 잃고 가까운 친구를 잃고 많은 것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루 빨리 세계 평화가 오기를 바랄 뿐입니다. 한편으로는 그런 생각도 듭니다. 평화가 과연 올까? 통일이란 건 될 수 있을까? 그런 중에 HWPL이라는 단체를 알게 됐고 정말로 평화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실질적인 법안 DPCW 지구촌전쟁종식평화선언문, 전쟁 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한 방안을 구속력 았는 법적장치로 만든 법률 문서 제 10조 38항을 알게 되었고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에 전세계의 전현직 대통령들, 대법관, 종교지도자, 영부인 등 높은 분들이 9월 18일 인천에서 진행하는 평화행사에 온다는 사실을 알아 인천시청 관계자분께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 행사는 인천지역입장에서도 그리고 인천 시민으로서 영광이고 평화의 세계를 위해 인천이 앞장설 수 있고, 이 행사가 인천에서 치뤄질 수 있게 도와주신 관계자분들을 다시 한번 지지합니다. 이렇게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