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에서 거주한지 20년이 넘었고 지금은 사진을 찍으며 공부를 하고 있는
평범한 청년입니다.
이 글을 쓴것은 인천시설공단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함입니다.
그전에 간단하게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전 IWPG라는 국제 청년 평화그룹에 속한 청년입니다. 이 그룹은 전쟁과 전쟁의 비극과 참혹한 역사를 통해 희생되고, 현재에도 희생되어 가는 청년들을 보호하고 지켜주고 인권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저는 우연찮게 옛날 사진을 보게되면서 우리나라의 가슴 동족상잔의 비극을 마음에 품고 이 그룹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그룹은 HWPL과 IWPG와 함께 전 세계의 평화와 사랑을 나누는 귀하고 멋진 행사입니다.
HWPL에서 선포한 DPCW 국제법 38항은 전 세계의 무기 금지, 전쟁 금지, 협력을 통한 무고와 사랑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열릴 이 9.18 만국회의 행사에서 평화의 공연과 퍼레이드, 연설을 하는 시간으로 하나되어 정말로 이 지구촌에 평화가 무엇인지 알려주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행사가 될것입니다.
아무도 하지못한 이루지 못한 이 평화를 이제 9.18일 인천에서 이루려고 하는데 이룰수 있도록 도와주신 인천시설공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