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부터 피규어로빅스라는 운동을 접하고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생소한 운동이어 많이 걱정도 되었는데 그룹운동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하시며 잘못된 동작을 세심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거의 만 4년이 되어가고 있는데 단 한번도 수업에 소홀한 적 없이 함께 참여하며 열정있게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덕분에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회원님들도 아팠던 어깨도 나아졌다는 이야기도 하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사정이 있어 중간에 사설 운동기관에 다닌적이 있는데 박가은 강사님처럼 열심히 알려주시는 분이 안 계시고, 퇴근시간이 일정해져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피규어 로빅스를 계속 하게 될 수 있어 삼산체육관에도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안내데스크에 계신 여성분(이름은 모르고 안경을 쓰셨다는 것만 기억이 납니다.)도 칭찬하고자 합니다. 항상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출입문 닫을 시간(9시30분경)이 되어 뛰어가고자 하면 다칠 수 있다며 천천히 오세요 라며 말씀해주더라구요. 또한 눈 오는 날에도 눈을 치우며 조심히 내려오라는 말씀에 정말정말 감사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삼산체육관만한 운동실이나 탈의실, 샤워실도 없는 거 같아 감사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