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새소식

  1. HOME
  2. 알림마당
  3. 새소식

아시아드주경기장 대관접수 변경안내문

  • 작성자
    아시아드경기장사업단(아시아드경기장사업단)
    작성일
    2021년 6월 10일(목) 10:18:29
  • 조회수
    3520
첨부파일

210610_대관접수변경.jpg 이미지 210610_대관접수변경.jpg (112KByte) 사진 다운받기

아시아드주경기장 대관접수 변경안내


잔디구장 사용기회 제공의 공정성 및 형평성을 고려하여 대관접수 방법이 변경되었으므로 대관접수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접수일: 매월 10일 ~ 13일

  • 접수방법: 팩스 (선착순 접수)

  • 접수시간: 09:00 ~ 18:00

  • 2차 접수일: 매월 14일부터

  • 접수방법: 팩스, 유선, 현장방문

  • 접수시간: 09:00 ~ 18:00

※ 팩스고장 등 접수불가 시 현장방문, 유선 등 신청가능(홈페이지 별도공지)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재무정보실
  • 담당팀 : 디지털정보팀
  • 전화 : 1577-0220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