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송도 미래길' 도심탐방 9일 스타트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9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0시 투모로우시티 코스를 시작으로 송도 도심속 도보코스인 ‘상전벽해 송도 미래길’ 정기도보 탐방을 실시한다.
송도 미래길은 지난 6월 공식 선포식과 함께 일반시민 150여명이 참여한 걷기대회를 개최하면서 송도센트럴공원과 송도지역 대표 관광명소를 연계한 도심 속 도보탐방 코스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실시하는 정기도보 탐방은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날이 갈수록 변모하는 송도 지역을 제대로 둘러볼 수 있도록 미래길 코스를 자세히 설명해 줄 자원봉사자인 미래길 길라잡이와 함께 걷는 해설이 있는 도보탐방이란 점이 특별하다.
송도 미래길 코스는 총 7km 길이로 투모로우시티에서 출발해 컴팩스마트시티 및 트라이볼, 인천대교 전망대 및 커낼워크, 송도센트럴공원, 송도컨벤시아를 거쳐 팝콘시티까지 길라잡이 안내와 함께 걸으면 약 4시간 정도 소요된다.
송도 미래길에 대한 정보 및 정기도보 탐방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daum.net/songdo-miraegil)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n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송도 미래길 도보탐방이 앞으로 송도 지역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며 더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구영 기자 ugy@siminilbo.co.kr
출처:https://www.siminilbo.co.kr/article.aspx?cat_code=02020000N&article_id=20101006160100244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