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새소식

  1. HOME
  2. 알림마당
  3. 새소식

인천시설공단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안) 시민의견수렴

  • 작성자
    혁신기획실(혁신기획실)
    작성일
    2019년 9월 18일(수) 17:49:34
  • 조회수
    3007

인천시설공단「민원상담」게시판 개선(안)

 

시민의견수렴

 

인천시설공단은 ‘시민만족(Citizen Satisfaction)’이라는 공단의 핵심가치 실천과 공단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민원상담」게시판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에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개선내용

구 분

현 행

개 선(안)

개선사유

게시판명

민원상담

시민의 소리

시민만족경영을 추구코자 하는 공단 방향성 반영 및 게시판의 딱딱한 이미지 개선

작성자 공개

작성자명 전체 공개

작성자명 일부 블라인드

예) 홍○동

작성글과 관련없는 타인에게 작성자명을 공개하고 싶지 않은 시민 배려

답변만족도 설문 기능

답변만족도 조사 기능 (설문은 필수가 아니며 불만족 체크 시, 사유는 미기재 가능)

답변만족도 조사 기능

(설문은 필수가 아니며 불만족 체크 시, 사유는 필수 입력)

답변 불만족 요인을 분석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코자 사유 입력 기능 추가

2. 의견수렴

- 기 간 : 2019. 9. 18.(수) ~ 9. 27.(금) 10일간

- 대 상 : 공단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에 관심 있는 시민

- 범 위 :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에 관한 의견 전반

- 방 법 : 고객의견 제출(자유양식) - 이메일

- 제 출 처 : khkis@www.insiseol.or.kr

3. 문 의 처 : 인천시설공단 혁신기획실(☎ 032-456-2043, FAX 032-456-2059)

 

2019년 9월 18일

 

 

인천시설공단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재무정보실
  • 담당팀 : 디지털정보팀
  • 전화 : 1577-0220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