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안) 시민의견수렴
인천시설공단「민원상담」게시판 개선(안)
시민의견수렴
인천시설공단은 ‘시민만족(Citizen Satisfaction)’이라는 공단의 핵심가치 실천과 공단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민원상담」게시판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에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개선내용
구 분 | 현 행 | 개 선(안) | 개선사유 |
게시판명 | 민원상담 | 시민의 소리 | 시민만족경영을 추구코자 하는 공단 방향성 반영 및 게시판의 딱딱한 이미지 개선 |
작성자 공개 | 작성자명 전체 공개 | 작성자명 일부 블라인드 예) 홍○동 | 작성글과 관련없는 타인에게 작성자명을 공개하고 싶지 않은 시민 배려 |
답변만족도 설문 기능 | 답변만족도 조사 기능 (설문은 필수가 아니며 불만족 체크 시, 사유는 미기재 가능) | 답변만족도 조사 기능 (설문은 필수가 아니며 불만족 체크 시, 사유는 필수 입력) | 답변 불만족 요인을 분석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코자 사유 입력 기능 추가 |
2. 의견수렴
- 기 간 : 2019. 9. 18.(수) ~ 9. 27.(금) 10일간
- 대 상 : 공단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에 관심 있는 시민
- 범 위 : 민원상담 게시판 개선에 관한 의견 전반
- 방 법 : 고객의견 제출(자유양식) - 이메일
- 제 출 처 : khkis@www.insiseol.or.kr
3. 문 의 처 : 인천시설공단 혁신기획실(☎ 032-456-2043, FAX 032-456-2059)
2019년 9월 18일
인천시설공단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