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시 유의사항입니다.(필독)
전화문의 주시기 전에 하단의 유의사항을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수강신청 내역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좌측메뉴중 수강현황
신청이 된 과목은 옆에 접수완료 라고 표시됩니다.
2. 수강신청 취소하시려면...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좌측메뉴중 수강현황
과목명 옆에 취소버튼 누르시면 취소됩니다.
3.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 가입시 기입했던 메일주소를 알고계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버튼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 메일주소를 모르시면 센터로 전화하셔서 성명/휴대폰번호를 알려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립니다.
4. 제출서류
- 신분증사본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에 신청하신 과목명과 성명을 적으셔서 팩스(032-578-5122) 또는 방문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현재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단순 팩스수신 확인 전화는 삼가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서류 확인이 안되더라도 일방적으로 수강취소가 되지는 않으며, 만약 21일까지 서류가 미도착된 경우 개별연락드립니다.
5. 대리신청 불가능합니다.
- 1개 아이디로 2과목까지 수강가능하며 친구 또는 가족 명의로 대리신청하시면 수강자격이 박탈됩니다.
- 본인을 포함하여 여러명 수강신청 하시면, 본인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각자의 아이디로 수강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시에 수강인원에 숫자를 적으시면 안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