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대관안내
체육관 대관안내
우리센터에서 일부 시간대 대관 중인 체육관의 대관계약이 2009년 6월 30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7월부터 동 시간대에 체육관을 대관코자하는 사용 신청자들의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아 래
□ 접수기간 : 2009. 6. 8(월) ~ 6. 19(금) 17:00시까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사용허가 신청서(단체공문) 1부
○ 사용 운영계획서 1부
□ 사용시간 : 19:00~20:00(월~금)
□ 선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추첨
○ 추첨일자 : 6월 22일(월) 14:00시
□ 사용절차
○ 사용협의 ⇒ 공문제출 ⇒ 허가여부 검토 ⇒ 사용허가
⇒ 예치금 납입 ⇒ 시설물 이용 ⇒ 시설 정리· 정돈
⇒ 사용료 납입 ⇒ 예치금 반환
□ 시설 사용시 주의사항
○ 허가된 사용시간 업수
○ 사용후 정리 · 정돈 및 청소는 사용자가 한다.
○ 사용후 발생된 쓰레기는 반드시 사용자가 수거 후 처리한다.
○ 체육관에서 금지사항
- 음식물 반입, 취사도구 및 인화물 사용금지
- 애완동물 출입금지
※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시 사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우상봉 TEL) 556-2146~8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