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시설공단 본청 메인

인천시설공단 홍보관 메인

메뉴


보도자료

인천시설공단, 2024년 주요업무 시행계획 보고회 개최

  • 작성자
    방은주(혁신기획실)
    작성일
    2023년 11월 30일(목) 09:33:10
  • 조회수
    631

★231130_사진자료(인천시설공단,_2024년_주요업무_시행계획_보고회_개최).jpg 이미지 ★231130_사진자료(인천시설공단,_2024년_주요업무_시행계획_보고회_개최).jpg (7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설공단, 2024년 주요업무 시행계획 보고회 개최

나이스(NICE)한 경영으로 시민행복·안전인천 구현에 앞장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종필)은 지난 29일 ‘2024년 주요업무 시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공단 전 부서장 이상 간부가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공단 주요업무 시행계획에 대한 보고와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김 이사장의 경영전략인 나이스 경영을 바탕으로 인천시정 비전달성에 기여하기 위한 시민행복과 안전인천 구현 방안들이 중점 논의됐다.


구체적으로는 공단은 내년에 ▲송도지역 공원 내 조경 팝업가든 개최 ▲청라호수공원 시민 쉼 공간 및 힐링명소 조성 ▲직영화 무인 공영주차장 14개소에 안내 LED 전광판 설치 ▲인천가족공원 인터넷 화장증명발급시스템 도입 등을 추진하여 시민행복 도시 구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안전인천’ 구현을 목표로 비 오는날 안전한 도로 환경 조성을 위해 영종지역 지하차도에 방수제를 도포하여 안전메시지를 전달하고 ▲청라·영종 지역 지하차도 비상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진입차단시설 설치 ▲드론을 활용한 시설물 안전 점검 ▲어르신 안전을 위한 노인종합문화회관 공간안전인증 획득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사이버인재개발원 및 사내강사 제도 도입 ▲수평적 조직문화 기틀 마련을 위한 소통 워크숍 등을 실시하여 조직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공단은 내년에 나이스한 혁신 경영을 시민들이 더욱 신뢰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각종 정부포상과 대외 인증에 적극 도전하는 등 경영성과 창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종필 이사장은“공단 구성원 모두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새로운 생각을 담아낼 수 있어야 시민이 더 행복하고, 인천이 더 안전해 질 수 있다”며 “공단이 변화하면 인천이 발전할 수 있다는 사명감으로 공단 전 임직원이 마중물 역할을 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행복 구현과 안전인천 조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미래전략팀
  • 전화 : 032-456-2073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