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설공단, ‘함께해요’ 에너지 절약 챌린지 동참
에너지챌린지_최종본..png [47MByte]
에너지챌린지_최종본..png (47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설공단, ‘함께해요’ 에너지 절약 챌린지 동참
‘작은 실천이 푸른 지구 만들어요’… 직원 & 시민 참여 유도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재보)은 지난 17일, 정부의 에너지 절약 정책 기조에 발맞춰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 ‘STST’(Save Together Save Tomorrow)’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공공기관이 에너지 절약 실천에 앞장서고, 탄소중립 실현에 관한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자 진행하는 기관 간 릴레이 캠페인으로, 공단은 안성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후속 참여기관으로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을 지목하며 에너지 절약 실천 확산에 뜻을 함께했다.
공단은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임직원과 시민들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 향상과 문화 확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