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인천시설공단이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특광역시 시설관리공단 1위를 차지하였다.
공단_전경.jpg (24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설공단은(이사장 김영분) 행정안전부 주관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6개 특․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중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매년 실시하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전안전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11월까지 전국 378개 지방공기업의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공단은 코로나19 변이 확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철저한 시설 방역 등 시민의 걱정과 불편 해소에 노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단은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47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관(SQ) 인증을 통해 공단만의 서비스 품질 체계를 확립하는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해 대외적으로 인정을 받아 왔다.
김영분 이사장은“앞으로도 시설의 주인인 시민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항상 애정을 갖고 시설을 이용해 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