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어린이과학관·심장박물관 협업전시 「심장을 생각하는 시간」 개최
★230907_사진자료(인천어린이과학관_심장을_생각하는_시간_개최).png (539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어린이과학관·심장박물관 협업전시 「심장을 생각하는 시간」 개최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종필) 인천어린이과학관은 세종병원이 운영하는 심장박물관과 협업하여 의학 콘텐츠 기획전시「심장을 생각하는 시간」을 9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천어린이과학관 2층 휴게홀에서 개최한다.
인천어린이과학관은 어린이들이 과학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과학문화 소양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시 콘텐츠를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시 「심장을 생각하는 시간」은 인천어린이과학관과 심장박물관의 전시컨텐츠 융합제공으로 인천시민들에게 심장의 중요성과 건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여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 이용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심장의 주요 부위를 모형을 통해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심장에 관한 질병의 이해와 예방, 진단, 치료법을 전시물과 패널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심폐소생술 교육자료와 체험전시물을 통해 심정지 시 대처방법에 대해서도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관람은 인천어린이과학관 상설전시관 예약 입장객은 연령에 관계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과학관 홈페이지(www.insiseol.or.kr/culture/icsmuseum)에서 확인 또는 전화(032-456-2532, 2544)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