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2022년 학습동아리 성과보고회 개최
★221207_사진자료(인천시설공단,_2022년_학습동아리_성과보고회_개최)_1.jpg (16MByte) 사진 다운받기
학습동아리 연구성과 공유를 위한
인천시설공단, 2022년 학습동아리 성과보고회 개최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종필)은 지난 6일 인천청소년수련관에서 올 한해 학습동아리 연구성과 공유를 위한 ‘2022년 학습동아리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공단은 업무 중 습득한 개인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학습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17개 동아리가 구성되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날 보고회는 각 분야 17개 동아리 140여명이 참석하여 ▲Smart 설계 프로그램 활성화 ▲대기오염물질 저감 방안 ▲공영주차장 스마트화 ▲신자재·신공법 우수사례 적용 등 그간의 학습 과정과 성과를 공유했다.
한편, 공단은 이날 자체 제작한 위험상황별 재난 대응 매뉴얼 영상을 시청하는 등 공단 안전관리자 중대재해처벌법 안전사고 대응방안 관련 교육을 실시하여 시민과 근로자 사고 예방과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종필 이사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는 조직의 혁신과 개인역량 강화를 위한 자리로 공단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원간에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다양한 혁신 사업을 추진하여 지방공기업의 롤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