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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청소년수련관

시민서비스 헌장

 인천시설공단 임직원 모두는 공단의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민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 안전하고 전문적인 시설운영을 통해 시민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자 다음 사항을 성실하게 실천하겠습니다.

1.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과 안전한 시설운영으로 시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시설운영 전무성을 키우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끊임없는 서비스개선으로 시민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4.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시민 의견을 소중하게 반영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청소년수련관 서비스 이행기준

1. 서비스이행다짐

- 서비스 환경

-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하여 시민에게 청결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수영장 수질검사 연 12회 및 주기적인 수영장 대청소 실시(월 1회)

▶ 시설물에 대한 소독 ? 살균 실시 (연 5회)

▶ 주기별 법적 관리대상 시설 점검

▶ 코로나 19 방역 관련: 1일 2회 이상 방역 실시

 

- 서비스 과정

-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CS교육 및 분기별 고객민원 조치 , 고객 소통의 날 운영

- 신속 · 정확 · 공정한 업무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용 조건 및 절차 등 홈페이지 공개

▶ 시민불편사항, 시민건의사항, 시민불만족사항 등 빠르고 신속한 처리

 

- 서비스 결과

-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청소년 자치활동, 적성탐구 활동, 학교연계 사업,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체험활동, 방과후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분기별(4회), 연간(1회) 각 프로그램 평가를 통하여 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노력

 

2. 이용시민 협조사항

 

- 모든 시민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수련관 시설물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내 것 같이 아껴주시고, 공공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용안내 및 문의

 

- 홈 페 이 지: www.insiseol.or.kr - 상단 ‘문화시설’ 카테고리 - ’청소년수련관’ 메뉴 클릭

- 의 견 제 시: www.insiseol.or.kr - 상단 ‘문화시설’ 카테고리 - ’청소년수련관’ 메뉴 클릭-

상단 ‘의견수렴창’ - ‘수련관에바란다’(참여마당) - 글쓰기 클릭

- 전 화: 032-456-2420

- 팩스(본 관): 032-456-2459

- 팩스(체육관): 032-456-2469

- SNS 관련 주소 안내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nsiseolyouth

- 유 튜 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8_LZEn1XqaLY-GeLGZ47YA

  (채널명: 인천광역시청소년수련관)

- 주 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로42번길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청소년사업팀
담당자 :
주대혁
전화번호 :
032-456-2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