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근로자문화센터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서비스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정기적인 시설 점검 및 방역소독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센터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1회 시설물(건축, 전기, 소방, 기계) 안전점검 실시
- 연3회 계절별 안전점검 실시(해빙기, 우기, 동절기)
- 연6회 재난 대응 상황별 모의훈련 실시

- 연2회 물탱크청소 실시 및 연1회 정화조 청소 실시
- 연5회 방역 소독 실시

 

서비스 과정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1회 전직원 CS교육 실시로 친절서비스 제공
- 월1회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만남의 날 실시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을 하는 이용 서비스 및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및 각종 행사정보를 홈페이지, SMS 등을 통해 신속히 제공

 

서비스 결과

   시민의 의견수렴 후 개선 결과를 공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및 센터 내부게시판(수시)

 

이용시민 협조사항

 근로자문화센터 시설물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내 것 같이 아껴주시고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근로자문화센터는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시설 내 흡연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032) 456-2580
 팩스 : (032) 578-5122
 주소 : (우 22824) 인천광역시 서구 백범로 622번길 9(가좌동)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