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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지하도상가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
 - 철저한 위생관리와 시설물 점검으로 시민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지하도상가의 보행통로, 화장실, 실내 공기질 등을 수시로 점검(분기별 1회)
 - 지하도상가 시설물에 대한 점검(연 2회)을 철저히 시행하여 안전 및 재난사고 예방

서비스 과정 :
 -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리법인 및 점포 인차인의 시민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연 2회)
 - 지하도상가 구성원 모두가 시민을 최우선으로 모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도감독 실시

서비스 결과 :
 - 쇼핑과 문화, 체험이 함께 공존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도상가를 만들겠습니다.
 - 쾌적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시민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
 - 즐거움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시민 중심의 문화 공간 창출

이용시민 협조사항
지하도상가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하도상가 전 구역은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홈페이지 : www.insiseol.go.kr 접속 - 상단 "생활시설 - 지하도상가" 클릭
전화 : 지하도상가팀 ☎ (032) 456-2761~2771
FAX : 지하도상가팀 ☎ (032) 456-2779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806 상가주차사업단(우편번호 22717)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지하도상가팀
담당자 :
최운수
전화번호 :
032-456-2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