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송림체육관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물 관리
    • 수영장의 깨끗한 수질 관리 및 위생관리를 위하여 관계기관에 수질 검사(월 1회)를 의뢰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방역소독(월1회), 풀사이드·수중·샤워장 청소를 매일 실시하여 시민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전 직원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준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서비스 과정

  • 시민중심의 프로그램 운영 및 친절서비스 체계 확립
    • 시민의 체력증진 및 선호도 반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강사 실명제로 홈페이지에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의 만족도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내부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여 친절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결과

  •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민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체육시설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용시민 협조사항
  • 송림체육관은 인천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각종시설물 이용시 타인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천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송림체육관은 관련법(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바, 시설 내
    금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www.insiseol.or.kr 접속- 상단 ”체육시설”- “송림체육관” 클릭
  • 전화 : 송림체육관팀(전화 032-456-2200 팩스 032-456-2230)
  •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염전로 30번길(송림동344)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