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인천삼산월드체육관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1. 서비스 이행다짐

 

- 서비스 환경

 

방역소독 및 시설물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겠습니다.

지도자 안전전문 교육을 월1회 실시, 매월 4일을『안전점검의 날』로 정하고 정기 점검을

    실시하여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영장의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수중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외부기관 수질검사 및 수영장 주변 대청소를 월 1회 실시함으로써 시민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과정

 

생활체육 중요 프로그램 도입 시 시민 의견을 수렴하여 시민 니즈(NEEDS) 및

    선호도를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애인, 노인, 아동복지시설원생 등 사회적 소외계층 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각 종 편의시설을 보강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1회 CS교육과 위탁교육 전문강사 초빙 등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결과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습니다.

시민의 건의사항, 불편사항 등 신속하고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이용시민 협조사항

 

- 삼산월드체육관은 인천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각 종 시설물 이용 시 타인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천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산월드체육관은 관련법(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바,

  시설 내 금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www.insiseol.or.kr 접속- 상단 ”체육시설”- “삼산월드체육관” 클릭

- 전화 : 삼산월드체육관(전화 032-456-2150 팩스 032-456-2190)

-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60 (우, 21343)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생활체육팀
담당자 :
박상기
전화번호 :
032-456-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