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인천대공원시설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물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연간 계획에 의한 정기적 시설 관리 및 방역(건물 연 10회, 물탱크 연 2회 등)
    • - 시설물 살균·소독 수시 실시(일 2회)
    • -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및 시설점검(월 1회)

서비스 과정

  •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 월1회 ‘CS데이' 실시를 통한 시민맞춤형 시설운영 토의 및 친철 교육
    • - 시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만남·소통의 날’ 행사 시행

서비스 결과

  • 시설 이용 편의성 제고를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 시설운영 편의성 제고(인터넷 대관프로그램 운영, 자전거 대기표 운영 등)
    • - 이용시민 무료서비스 제공(휠체어·유모차 대여, 휴대폰 무선충전 등)
    • - 긴급 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 의료지원(공원안내소 의료실 운영, 청원경찰 차량 지원 등)
이용시민 협조사항
  • 인천대공원은 인천시민이 함께 사용하는 공원이므로 각종 시설물 이용 시 금연 및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발생한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 여러분의 안전 확보를 위하여 이용시설 내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공단 수탁시설(주차 및 공원안내소,자전거대여소,인조잔디구장,썰매장)을 제외한 문의는 인천시 위탁부서인 인천대공원사업소(032-440-5812)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접속 - 상단 ‘공원시설-인천대공원’ 메뉴 클릭
  • 전화(시설별 상이)
    • - 주차관리 및 공원안내소 : 032-465-1524~5/· 자전거대여소 : 032-465-1526
    • - 인조잔디구장 : 032-456-2924/· 썰매장 : 032-456-2922(운영), 2929(채용)
  • FAX : 032-473-8310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무네미로 238(우 21533)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