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도시기반시설(청라)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도시기반시설(청라)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시설물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일 2회 이상 도로, 지하차도 순찰 및 설비 상태 점검 실시
  ▶ 지하차도, 교량, 엘리베이터 365일 24시간 CCTV 모니터링 및 사고대비
  ▶ 우기 및 제설 대비 비상근무체계로 포트홀, 블랙아이스 등 안전사고 대비
-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시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일 2회 승강기, 공촌유수지 체육시설 및 관리동 자체 방역소독 실시
  ▶ 주 1회 화장실 및 월 1회 사업단 사무실 및 관리동 전문 방역소독 실시

서비스 과정
-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직원 CS교육 실시
  ▶ 월 1회 시민소통만남의 날 운영
- 접근하기 쉽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촌유수지 및 주민체육시설 정보 홈페이지 게시 및 업데이트
  ▶ 월 1회 체육시설 운영계획 홈페이지 안내

서비스 결과
-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시민의 소리함 설치 운영

이용시민 협조사항
생관리를 위하여 각종 시설물 이용 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확인 및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장 내 반려견 출입, 음식물 섭취 등을 제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홈페이지: www.insiseol.or.kr 접속 - 상단 ‘생활시설-도시기반시설-청라도시기반사업단/공촌유수지
                체육시설’ 메뉴 클릭
전화: 032-456-2717
팩스: 032-456-2708
주소: 인천 서구 국제대로 277 청라도시기반사업단 사무실 2층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