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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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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혁신기획실(혁신기획실)
    작성일
    2018년 10월 2일(화) 16:34:06
  • 조회수
    487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17.10.26 ~ 11.8(14일간)
조사대상 : 인천가족공원, 노인종합문화회관, 근로자문화센터, 청소년수련관, 어린이과학관, 송림체육관, 삼산월드체육관, 계산국민체육센터, 송도지구공원, 청라호수공원, 씨사이드파크, 하늘문화센터, 지하도상가, 공영주차장
표본크기 : 1,000명(신뢰수준 95%, 표본오차 ±3.1%p)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87.5

88.2

84.5

86.4

91.8

87.1

인천가족공원

87.1

90.5

81.8

84.6

92.7

87.5

노인종합문화회관

91.8

91.8

91.1

92.0

93.3

91.2

근로자문화센터

90.9

88.3

90.7

91.8

94.3

88.9

청소년수련관

86.0

86.9

85.1

84.4

88.3

85.7

인천어린이과학관

90.3

92.1

89.6

87.5

93.7

89.9

송림체육관

97.0

97.7

95.6

96.0

98.3

97.3

삼산월드체육관

70.0

72.8

63.2

65.9

85.3

66.3

계산국민체육센터

77.6

77.8

75.0

74.3

85.8

76.0

송도지구공원

86.2

91.0

76.8

86.1

92.6

86.6

청라호수공원

86.6

87.2

80.7

87.5

91.5

86.4

씨사이드파크

82.0

84.6

80.5

81.7

83.3

81.6

하늘문화센터

86.2

83.3

84.9

82.8

92.5

86.0

지하도상가

80.4

79.7

73.9

77.2

85.4

83.9

공영주차장

87.4

88.1

79.7

87.7

93.1

88.3

 

연간 고객만족도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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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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