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월드체육관 수영 선생님 적극적인 강의 모습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인천광역시 시설공단 이사장님, 그리고 삼산월드체육관 단장님께서 크게 칭찬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월수금 저녁8시 수영 강습을 3개월 째 받고 있는 50대 후반 직장인입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직장에서도 관리자로 일하며 요즘 젊은 직원들의 일하는 적극성 등을 잘 알고 있기에
삼산체육관 최은화 수영강사 선생님의 적극적인 강의 마인드를 크게 칭찬해 드리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직접 물에 입수를 해서 나이먹은 거친 남자회원의 발을 잡고 정확한 자세를 알려주려는 모습은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무리 수영강사라고 하지만 우리 회사의 요즘 젊은 여직원들의 근무하는 모습과 비교해보면 보기 힘든 적극적인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미안하고 죄송스러운 것은 제 발이 깨끗하지 않아서 입니다.
대한민국 나이 먹은 남자들 발이 다 그렇듯 각질 투성이에 못생긴 발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적극적으로 그렇게 까지 강의를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도 인상 깊어서 이렇게라도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존경하는 인천시장님 그리고 시설공단 이사장님, 삼산체육관 단장님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현장 열심히 일하는 소속직원 한 사람이 커다란 인천광역시와 시설공단의 초석이 되서 큰 조직을 잘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하는 직원은 크게 칭찬하고 중요하게 쓰이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삼산월드체육관 수영 강사 최은화 선생님 입니다. (수영 월수금 저녁8시 평형반 : 데스크에 전화해서 듣고 쓴거라 이름이 정확한지 모름)
** 민원분배하시는 주무관님께 부탁드립니다. 이사장님께서 제 부족한 글을 꼭 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해당 강사님을 크게 칭찬해 주실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 몇일 전 헬스장 1부 2부 이용관련 문의와 해결책을 요구해서 삼산체육관에 부정적인 내용을 담은 민원을 내려하기도 하고 했는데
어제 저녁 강의를 받은 후 삼산체육관에 대한 생각이 긍적적으로 바꼈습니다.
헬스 1부 등록을 했는데 개인사정상 오전에 못하고 오후에 가끔 하려는 저같은 회원들에게 혼잡도가 높지만 않는 상황 이라면 허용을 부탁드립니다.
24년 이전에는 다 허용해줘서 감사하게 사용을 했습니다. 하루 2회 하는 등 나쁜의도로 악용하는 사례가 아닌 경우라면 허용해줘도 문제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