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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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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공단본부(공단본부)
    작성일
    2010년 2월 17일(수) 10:07:02
  • 조회수
    1671
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그 결과에 따라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09.11.20 ~ 12.19
조사대상 : 인천가족공원, 근로자문화센터, 청소년회관/수련관, 컴팩 스마트시티
표본크기 : 466명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만족도, 전달체계만족도,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전반적평가,                       고객의 소리(VOC)
조사기관 : (주)씨비에스컨설팅
조사결과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환경만족도 전달체계만족도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전반적평가
인천시설 72.6 74.1 73.9 72.2 61.2 78.3
가족공원 74.5 70.9 72.7 - 59.6 75.9
근로자문화센터 73.1 77.4 73 74.7 67.6 73.4
청소년회관 71.8 77.1 75.8 70.2 62.9 79.5
청소년수련관 70.1 72.5 73.3 70.4 55.9 80.8
컴팩스마트시티 73.8 72.4 74.5 73.4 59.8 82

 

고객만족도 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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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개선 계획
고객 접점서비스 강화 및 지속적인 개선
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한 서비스 개발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이용환경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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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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