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2.01]

별빛당 직원

올해 별빛당에 두세번 방문했을때 유난히 친절하신분이 계셔서 글을 올립니다
키가 작으마한 여성분이 더욱 기억나는데 엄청 예절바르고 친절해서 감탄했습니다
아품이 있어서 방문하는 분들께 위안이 될듯합니다
직원 친절 교육이 잘되어 있는듯해서 감사글을 올립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12-01-4201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인천가족공원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좋은 글로 저희 직원분들을 칭찬해주셔서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남겨주신 칭찬의 글은 별빛당 근무 직원들에게 전달하였고내부적으로도 해당 직원에 대해 칭찬 및 격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하는 인천가족공원이 되겠습니다.

3. 향후 별빛당 이용 간 궁금하거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실 경우 인천가족공원 대표번호(032-456-2320)로 전화 또는 별빛당 직원에게 직접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02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