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7.30]

송도 글로벌파크 물놀이장 시설관리요원

시설관리요원들 며칠전부터 공원이용하며 보니 같은 분들인것 같은데
늘 핸드폰만 하고 있고
남자분은 게임하고
이분들 인건비도 우리들 세금으로 나갈텐데
이런식으로 일해도 되는 건가요

며칠전 전화로도 이야기했는데
나아지는게 없네요

첨부파일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송도 글로벌파크 물놀이장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해주신 사항을 확인하여해당 근로자들에게 경고 및 재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업무 외의 핸드폰 사용에 대한 지침 등을 교육하고업무 시간 중에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

하도록 하겠습니다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앞으로 물놀이장 관리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7.31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