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6.13]

예약도 안하고 다른 이용자 코트 뺐으려는 사람 vs 동호인끼리 열심히 예약하고 코트 나눠쓰는 사람

도대체 누가 잘못된 사람인가요??

6월 10일 게시글과 관련된 동호인은 아닙니다만 박석공원에서 배드민턴 동호인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 코트 예약한 일행이 있어 방문하여 운동 중이었는데 8:10에 공단 관리하신 분이 예약자 확인한다고 오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예약자가 말씀드리고 야근이 있어 좀 늦게 온다고 하였는데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늦게 올수도 있지 이런 상황까지 안된다고 운영 방침을 내리는 건 너무 심한 처사입니다.

그러면 예약자가 사정이 생겨 늦게 오는 상황에는 코트를 못쓰고 기다려야 하나요??

예약자가 갑자기 사정이 생겨 못오는 상황이면 코트 안쓰고 집으로 돌아 가야하나요??


모든 것이 6월 10일 민원인 한 사람 의견만 듣고 이렇게까지 하는 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우리 동호인은 최소한 남의 코트 들어가지 않고 남이 예약한 코트에서 예약자 본인 맞는지 확인하려는 추태는 보이지 않습니다.


신분증 검사하러 오시는 분마다 정확한 방침이 없는지 하시는 말씀이 다 다릅니다.



(예약도 안하고 다른 이용자 코트 뺐으려는 사람) vs (동호인끼리 열심히 예약하고 코트 나눠쓰는 사람) 중 후자가 나쁜 사람이라면 우리도 예약 안하고 다른 이용자에게 진상을 부려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질문 드립니다.

1. 일행 중 예약자가 늦거나 급한 일로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2. 6월 10일 게시글과 같은 상황이 생겨 권한도 없는 사람이 예약자 확인하고 행패 부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민원기관
    영종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시설에 애정 어린 관심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먼저 배드민턴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드민턴장은 개인별 대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예약자 본인에 한하여 사용이 허가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예약자가 늦거나 참석하지 못할 경우 예약을 취소 후 추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현장 점검을 확대 실시하여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 문의 사항은 영종공원사업단(032-456-2974)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 2024.06.14 영종공원사업단 영종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