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05.29]
유족앞에서 불효라는 말을 함부로 하는 직원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5-29-4111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 내용은 봉안함 안치 과정 중 직원 불친절 응대로 발생한 불편사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귀하의 민원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우리 장사시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직원에게 유족의 슬픔을 헤아려 정성을 다해 응대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족공원의 모든 직원은 고인 및 유족에 대한 예우를 갖춰 업무를 수행해야 하는 바, 추후에도 고객 만족 교육 시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진행하여, 가족공원의 모든 직원이 친절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우리 가족공원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심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 송영수 주임 (☏032-456-2345)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05.30 가족공원사업단 가족공원사업단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