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5.02]

삼산체육관 자유수영 운영 관련 건의

15시 자유수영을 이용하고있는 회원입니다.

15시 자유수영은 걷기 / 초급 / 상급 / 상급 / 중급 / 초급 레인으로 운영되는데

지난 4월 새로 등록하신 회원 중 2번째인 초급레인에서 접영 연습을 주로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 분은 접영 연습을 주로 하시는데 수영장 레인 규칙을 잘 모르셔서 가운데로 자꾸 수영하시고, 수영 중 자꾸 멈춥니다.

초급레인에서야 위험하기는해도 연습이니 그럴 수 있다 하겠는데, 종종 3번째있는 상급레인으로 넘어와서 수영을 하십니다.

상급레인에서 수영하시는분들이 자주 막히고, 위험하게 부딪쳐서 초급레인을 이용하시라는등의 얘기를 몇번 했지만 먹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드분께 말씀 드려서 가드분이 2~3차례 말씀 드린 것 같은데도 그대로입니다.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왜 이 수영장의 가드들은 수영 레인 수준에 맞지않는 회원, 레인 규칙을 지키지않는 회원을 지적하지도 않고, 제재하지도 않는가


수영장이 안전하게 운영되려면 가드들의 개입이 필요한데 다른 수영장과는 다르게 개입이 전혀 없거나 불만글을 올리면 잠깐 시늉하다가 흐지부지됩니다.

이부분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 많은데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신 관계로 제가 대표로 건의를 올립니다.

더 쾌적하고 안전한 수영장을 위해 개선 부탁드립니다.


  • 민원기관
    삼산월드체육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삼산월드체육관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고견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 우선, 15시 자유수영 운영 시 원활하지 못한 레인관리로 운동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해당시간대 자유수영은 레인별 수준을 고려하여 운영중이며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456-2174)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05.03 삼산월드체육관 삼산월드체육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