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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6]
가족공원 입구 꽃가게가 정체의 원인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가족공원사업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3-16-40759)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가족공원 입구 꽃가게가 정체의 원인'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가족공원에서도 깊이 이해되는 사안으로 몇 년전부터 꽃가게 앞 보행자 통로를 축소하여 차선을 추가 확보하는
개선 방안을 계획하였으나 차량의 진입 및 출차 등의 병목 현상으로 설치 효과가 크지 않고, 차선 추가 확보시 보행자 통로 축소로 인한 보행자들의 불편 및 안전사고 등의 문제로 보류된 사안으로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저희 가족공원에서는 명절 연휴 기간 원활한 교통통제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인천시 및 관련 부서(경찰서, 구청)와 적극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업무지원팀 박상기 차장(☏032-456-23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18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