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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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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공단본부(공단본부)
    작성일
    2009년 2월 20일(금) 16:58:09
  • 조회수
    2058
200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그 결과에 따라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08.11.25 ~ 12.24
조사대상 : 인천가족공원, 공영주차장, 지하도상가, 문학경기장, 삼산월드체육관, 계산국민체육센터
표본크기 : 898명
조사내용 : 고객서비스헌장, 조직만족도, 전달체계만족도,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 고객의 소리(VOC)
조사기관 : 한국정책평가연구원
조사결과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환경만족도 전달체계만족도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인천시설 66.6 65.9 67.1 67.5 69.3
가족공원 63.5 62.6 63.5 65.0 65.3
공영주차장 70.6 68.4 70.7 72.3 72.2
지하도상가(고객) 61.0 62.1 61.1 59.0 60.5
지하도상가(점포) 59.3 59.6 59.3 58.8 60.9
문학경기장 69.1 66.8 70.6 73.1 75.7
삼산월드체육관 72.9 73.3 74.6 75.0 79.0
계산국민체육센터 69.5 68.4 70.0 69.1 71.4
고객만족도 추이
고객만족도 추이
2009년 개선 계획
고객 접점서비스 강화 및 지속적인 개선
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한 서비스 개발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이용환경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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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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