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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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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공단본부(공단본부)
    작성일
    2009년 2월 20일(금) 16:57:31
  • 조회수
    1829
200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물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파악하여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 운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실시
조사기간 : 2006.11.22 ~ 2006.12.22
조사대상 : 가족공원장묘문화센터, 공영주차장, 지하도상가, 인천문학경기장, 계산국민체육센터
표본크기 : 500명
조사내용 : 시설물 이용실태, 전반적인 만족도 및 요금대비 서비스 수준, 세부항목별 만족도,
                 반복이용 여부 등
조사기관 : 재단법인 한국산업관계연구원
조사결과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구분 체감만족도 요소별만족도 종합만족도
전체 63.0 61.3 62.2
가족공원장묘문화센터 70.3 67.5 68.9
공영주차장 57.3 59.5 58.4
지하도상가 62.8 59.5 61.1
인천문학경기장 65.9 62.8 64.4
계산국민체육센터 58.8 57.2 58.0
체감만족도 : 서비스 품질의 이용자적 시각, 결과품질, 만족의 감성적 차원을 측정
요소별만족도 : 서비스 품질의 공급자적 시각, 과정품질, 만족의 인지적 차원을 측정
고객만족도 추이
고객만족도 추이
2007년 개선 계획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물에 대한 홍보 강화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물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편리성 강화
이용자들의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 피드백 절차의 확립
각 사업장의 특성에 맞는 고객만족 개선과제 도출 및 개선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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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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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 : 032-456-2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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