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1. HOME
  2. 열린경영
  3. 경영공시
  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작성자
    임진환(혁신기획실)
    작성일
    2024년 11월 7일(목) 15:26:28
  • 조회수
    84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목적 본 조사는 인천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24. 6

조사시설 인천가족공원노인종합문화회관청소년수련관어린이과학관아시아드주경기장송림체육관,

                    삼산월드체육관주안시민지하도상가계산공영주차장송도 해돋이공원영종 씨사이드파크,

                    하늘문화센터청라호수공원공촌유수지 체육시설(14개 시설)

조사대상 이용객 1,200

조사내용 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5개 분야)

조사결과


순위

시 설

종합

점수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기대비

증감

공단 점수

93.7

93.5

92.5

93.5

95.9

93.3

+ 1.5

1

노인종합문화회관

97.4

97.6

96.9

97.5

98.1

97.3

+ 1.4

2

송림체육관

96.2

96.0

95.8

95.8

98.3

95.4

+ 1.4

3

공영주차장(계산4)

95.8

94.6

94.6

95.5

97.7

95.9

+ 0.3

4

해돋이공원

95.7

96.4

92.3

95.3

97.7

96.5

+ 2.5

5

하늘문화센터

94.5

94.0

94.0

94.5

97.1

93.5

+ 9.0

6

씨사이드파크(맨발길)

94.3

94.4

92.5

94.3

96.9

93.8

+ 1.7

6

청라호수공원

94.3

93.6

92.5

94.9

95.9

94.3

+ 2.0

8

청소년수련관

94.0

94.3

93.6

93.8

94.4

94.2

+ 0.9

8

인천가족공원

94.0

95.8

93.1

92.2

96.5

93.5

+ 0.1

10

어린이과학관

92.8

91.2

91.7

93.1

94.3

92.7

+ 1.4

11

지하도상가(주안시민)

91.3

91.5

91.6

91.9

92.4

89.9

+ 1.7

12

청라도시(공촌유수지)

90.9

86.7

89.7

89.0

95.1

91.7

+ 8.2

13

삼산월드체육관

88.3

88.7

87.6

87.0

92.3

86.8

- 2.0

14

아시아드경기장(맨발길)

87.5

85.4

85.7

90.1

92.5

84.2

신규

※ 최근 고객만족도 현황 : (2021) 91.5점 → (2022) 91.1점 → (2023) 92.2점 → (2024) 93.7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3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