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소리 한줄의견

  • 박** 2023.02.23

    여전히 아무것도 안하고 있네요.직원들이 일을 하게 하십시오.샤워장에 여전히 물건 올려놓고 갑니다..어는 직원도 뭐라하는 사람이 없습니다.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시정이 될런지요?????

  • 안** 2023.02.22

    "주민들이 활용할수있는 공영주차장이 확보" 보다는 월정기권 주차 차량의 비율을 줄여나가겠다는 답변은 매우 부적절해 보이네요. 출차기록을 1일 1회만 확인해도 장기 주차 차량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고 정해진 날짜 이상의 장기 주차에 대해 주차비를 더 징수하는 방식을 적용한다면 주민에게도 인천시에도 이득이 될 수 있을텐데요.

  • 최** 2023.01.27

    질문을 이해못한건가요? 그래서 배드민턴이 폐강된건가요?

  • 이** 2023.01.05

    친절한 답변에 궁긍한부분 잘 해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 2022.12.22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염화칼슘을 좀 뿌려주십사 했던것인데요....

  • 임** 2022.12.21

    감사합니다!!

  • 이** 2022.12.20

    답변주신내용은 결국은 아무것도 개선할수 있는게 없으니 그냥 공지된 대로 따르라는 것이네요. 최소한 여러회원들의 건의가 있으면 조금이라도 개선안을 주셔야 하는게 아닌가요?

  • 최** 2022.12.15

    저런 답변이 누구나에게 공정성입니까, 인전사고요? 갖다 붙일 말이 그렇게 궁색합니까?

  • 윤** 2022.12.12

    시설관련 사항은 인천 시설공단에서 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사용하는데 문제점은 허가 임대인에게 문의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 이** 2022.12.07

    차단기 옆으로 입차하면 입차기록이 없는데 요금계산을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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