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제안

고객제안

시민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공단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경영의 능률화와 효율화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고객제안공모는 시민들의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공단운영에 반영함으로서 경영의 능률화와 효율화를 기하는 한편 공단에 대한 관심 및 참여의식을 높이고자 시행하오니 많이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공모 양식 및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임의로 삭제되어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기타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의 민원접수는 "민원상담"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공모개요

  • 접수기간 : 수 시 (단, 시상은 년 1~2회)
  • 응모자격 : 자격제한 없음
  • 제안방법 : 관련서식 작성 또는 우편 접수
  • 제안내용 : 공단경영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으로써 공단업무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것
  •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것
    개인 또는 특정지역ㆍ단체만의 이익을 위한 제안, 공단발전과 거리가 있는 사항,
    기타 단순 건의 사항, 기 시행중이거나 제안된 내용 등

심사 및 포상

  • 심사방법 : 접수한 제안을 소관부서에서 의견을 수렴한 후 심사기준에 따라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채택 결정
  • 포상
    포상
    등급 점수 포상금
    1 96~100 200만원
    2 91~95 100만원
    3 86~90 50만원
    4 81~85 30만원
    5 76~80 10만원
  • * 공동제안의 경우 1인으로 간주하여 포상
    * 포상금등은 제안심의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응모방법

  • 인터넷 홈페이지 접수(www.insiseol.or.kr) → 고객참여마당 → 고객제안코너
  • 작성시 유의사항
    • - 서식에 구애됨이 없이 개선 · 발전시키고자 하는 내용작성
    • - 가급적 『현실태 · 문제점, 개선 · 발전의견, 기대효과』순으로 자세히 기재
    • - 필요시 도면 · 사진 등 첨부, 주소 · 성명 · 전화번호 등 기재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실 ☎ 032)456-205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경영성과팀
담당자 :
박소란
전화번호 :
032-456-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