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근로자문화센터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근로자문화센터
서비스이행다짐
근로자문화센터 운영
- 근로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직업능력개발, 어학능력개발, 취미생활 및 건강 웰빙강좌를 지속적으로
  (1월~12월) 실시하여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겼습니다.
- 미혼 근로 여성들의 주거 및 생활 안정을 위하여 근로자임대아파트를 운영하여쾌적하고 활기찬
  근로환경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 근로자 및 가족들에게 센터의 이용시설(탁구장, 농구장, 족구장)을 개방하여 휴식 및 여가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센터조성
- 센터내 시설물에 대하여는 안전점검(월1회)을 철저히 실시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겠습니다.
- 센터내 고객이용시설에 대하여는 고객의 입장에서 청소실시 등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 근로자문화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실시하여 이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모든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의견은 근로자문화센터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보실 때 모범이 되며 자랑스럽게 여겨지는 직원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어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근로자문화센터 시설물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내 것 같이 아껴주시고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032) 578-5121/6123
팩스 : (032) 578-5122
주소 : (우 202-254)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4동 484-5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