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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사회복지회관
서비스이행다짐
사회복지회관 전 직원은 시민을 위한 공공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민원인을 대할 때의
  응대요령, 호칭을 쓸 때, 전화 예절, 직장 상?하 및 동료 간의 예절에 대하여 직원들이 숙지하고 몸에
  익혀 고품질의 친절한 행서 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에 민원업무게시판을
  상시 운영하겠습니다.
업무담당자가 휴가, 외출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경우 직무대행자에게 철저히 인계하여 민원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시설물안전점검과 위생, 주변환경 개선 및 안전사고 방지 등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강당 및 교육장 대관을 원하시는 고객의 문의에 친절하고 상양한 언행으로 예약 및 시설이용절차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회관 이용하시는 입주단체 및 장애인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장애인편의시설물
  등을 설치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사회복지회관 공공(복지)시설물은 시민 여러분의 재산입니다. 서로 아끼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도의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
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이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한 사항 및 내용에 대한 개선 이 필요시 의견을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공단직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잘한 점은 칭찬해 주시고 모범이 되는
   직원은 적극 추천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사회복지회관
담당자 :
양새미
전화번호 :
032-421-0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