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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지하도상가
서비스이행다짐
쾌적한 쇼핑공간 제공 :
  지하도상가의 보행통로, 화장실, 실내 공기질등을 수시로 점검(분기별 1회)하고 관리하여 쾌적하고 청결한 쇼핑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 철저 :
  다중이용시설인 지하도상가의 안전 및 재난시설에 대한 점검(연 2회)을 철저히 이행하여 안전 및 재난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친절 서비스 제고
  관리법인 및 점포 임차인의 고객 친절서비스 교육(연 2회)을 실시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도록 지하도상가를 지도감독 하겠습니다.
이용고객협조사항
지하도상가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하도상가는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상가관리팀 ☎ (032) 570-7171~9
팩스 : (032) 570-7176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방축로 193(송림동)(우, 22532)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지하도상가팀
담당자 :
최운수
전화번호 :
032-570-7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