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송림체육관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송림체육관

서비스 이행다짐

  •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 관리

    수영장의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수질검사(월1회), 방역소독(년5회), 수영장 풀싸이드 청소, 수중청소, 샤워장 청소(매일) 실시함으로써 시민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중심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생활체육 신규 프로그램 도입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자체설문조사(년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니즈(needs) 및 선호도를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교육을 통한 친절 서비스 체계확립

    분기별 내부강사 및 년 1회이상 외부 전문기관 위탁교육 또는 외부 CS전문가 교육을 실시하는 등 친절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고센터 운영

    고객의 소리함(고객불편 신고센터)을 설치·운영하고, 이용불편, 개선, 건의사항 등에 대하여 시정 조치 후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송립체육관은 인천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각종 시설물 이용시 타인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천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송림체육관은 관련법(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시설내 금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송립체육관팀(전화 032-456-7800 팩스 032-456-7830)
  •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염전로 30번길(송림동344)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