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하늘문화센터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하늘문화센터

서비스 이행 다짐

시설물관리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건물 내ㆍ외부를 청결히 하고 탈의실ㆍ화장실 등에 대한 소독ㆍ살균 및 청소를 매일 4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시설대관
- 강당 및 시설대관을 원하시는 고객의 문의에 친절하고 상냥한 언행으로 예약 및 시설이용절차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질관리
- 매일 수질상태를 6회 이상 점검하여 수영장 수질 기준 이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격월간 수영장
수질정기 검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공시하고 이용자가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등록
- 안내데스크 전면과 현관 게시판에 프로그램 내용 및 수강료를 게시하겠습니다.
- 회원 등록업무는 절차를 간소화하여 안내 데스크에서 업무가 신속히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 수강료 수납시 철저한 현금 확인 및 고지를 통하여 금전착오를 예방하겠습니다.
안전요원배치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교육환경
- 매월 휴관일에는 시설 및 운동기구를 철저히 점검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볼거리와 편안한 휴식처를 준수하고 수준 높은 강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프로그램 등록 창구에 비치된 신청서에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후 영수증은 꼭 받으시고, 연기나 환불시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관에 비치된 문화센터 회원규정의 내용을 꼭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화센터 건물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전화 : 하늘문화센터 사무실 (032) 745 - 6500
팩스 : (032) 745 - 6550
주소 : (우 400-340)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산 352번지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하늘문화팀
담당자 :
오현직
전화번호 :
032-745-6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