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인천삼산월드체육관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인천삼산월드체육관
서비스이행다짐
고객안전 우선주의 실천 :
  지도자 안전전문교육을 월1회 실시하고, 매월 첫째주 월요일을『안전점검의 날』로 정하고 정기 점검을   실시 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중심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생활체육 주요 프로그램 도입 시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의 니즈(Needs) 및 선호도를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서비스 특화 :
  장애인, 노인, 아동복지시설원생 등 사회적 소외계층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각종 편의시설을
  보강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육을 통한 친절 서비스 체계확립 :
  월1회 이상 내부 교육 및 위탁교육 전문강사 초빙 등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관리 :
  수영장의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수중청소 및 소독을 매일 실시하겠으며, 외부기관
  수질검사 및 수영장 주변 대청소를 월1회 실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품질 평가 및 사후 관리 :
  전문가에 의뢰하여 년1회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서비스만족도를 평가받고 그 결과를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시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민원 센터 운영 :
  홈페이지(www.insiseol.or.kr) 민원 1일(주말, 휴일제외)이내, 고객의 소리함(고객불편 신고센터)을 5일
  이내에 불편, 개선, 건의 등 신고사항에 대하여 시정 조치 답변 및 전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삼산체육관은 인천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타인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산체육관은 관련법(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시설 내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인천삼산월드체육관☎ (032) 500-4500
팩스 : (032)500-4600
주소 : (21343)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60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생활체육팀
담당자 :
박상기
전화번호 :
032-500-4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