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공영주차장
서비스이행다짐
쾌적하고 청결한 주차환경 :
  쾌적하고 청결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겠으며, 환경 정비반을 지속적으로 운영(월 2회 이상)  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시설물 안전관리 :
  주차장 시설물에 대하여는 월 1회 이상 정비ㆍ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겠으며, 입차부터
  출차까지 안전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금고지 안내 및 징수방법의 합리화 :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 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 고지서를 이용고객이 알아보기 쉬운
  위치에 비치하여 요금납부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요금징수의 투명성 확보 및 이용  고객의
  편의도모를 위한 전산시스템 도입 등 지속적으로 업무절차를 개선하겠습니다.
영수증 교부 :
  주차요금 징수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고지함으로써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 :
  장애인 차량의 주차 편의를 위하여 법정 주차면수 이상의 주차면 확보와 철저한 관리로  장애인이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협조사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유도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
  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출차시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받으시고. 주차관리원이 영수증을 교부하지 않을 경우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주차팀 ☎ (032) 579-2701-2
팩스 : (032) 570-7118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방축로 193 (우편번호 401-074)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주차팀
담당자 :
장원수
전화번호 :
032-570-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