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인천대공원시설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인천대공원 시설
서비스이행다짐
1. 우리 직원들은 시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5S(정리, 정돈, 청소, 청결, 습관화)를 실천하겠습니다.

2. 매월 시설물의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주력하겠습니다.

3.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하여 정기적으로 건물방역(연10회), 물탱크청소

(연2회), 전기시설물점검(월1회), 승강기(월1회), 정화조 오물수거(연1회)를

실시하겠습니다.

4. 이용고객들의 의견에 대해 항상 귀를 기울이고 제기된 민원에 대해서는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5.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의 문의에 성심

성의껏 답변하겠습니다.

6. 이용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되었을 시 현장점검 후 즉시 보수하겠습니다.

7. 시설물의 현황 및 안내판을 설치하여 이용 고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032) 465 - 1524 ~5
팩스 : (032) 473 - 8310
주소 : [21533]인천광역시 남동구 무네미로 238 인천대공원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미지정
담당자 :
미지정
전화번호 :
미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