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센트럴공원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센트럴공원
서비스이행다짐
공원사업단 전 직원은 시민을 위한 참된 공공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정성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원 및 녹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도심속 쉼터를 만들어 시민휴식
  공간을 넓히고 공원경관 향상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센트럴공원 및 송도지구 공원의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월1회)과 유지보수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건물 내·외부 및 화장실 청소를 매일 실시하고 건물 방역을 월1회 실시하여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해수로 수질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매월)하여 항상 기준치 이상의 수질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다수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원에서 행상 또는 노점에 의한 상행위 및 무분별한 취사 등 불피우는 행위를 금지하여 주시고, 음주로 인한 무절제한 행위
  및 고성방가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은 반드시 배변 봉투와 통제할 수 있는 줄을 착용시켜 동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택시 안전운항 및 위해방지를 위한 주의사항이나 지시에 위반하는 행위, 인명구조용 장비나 기타 안전설비를 파손하여 그 효용을 해하는 행위, 해수로에 쓰레기를 버리는 행위 등 질서 유지사항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공원사업단 ☎ (032) 721-4404
팩스 : (032) 721-4260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6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운영팀
담당자 :
박영주
전화번호 :
032-770-4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