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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도시기반시설(송도도시기반사업단)

서비스이행다짐

  • 공통
    • -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민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민원게시판을 상시 운영하겠습니다.
    • - 업무담당자가 휴가, 외출,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경우 직무대행자에게 인계하여 민원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기반시설관리(도로, 유수지, 노외주차장)
    • - 도로이용 시민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매일 수시 순찰하여 도로·교통시설물 설비 상태를 확인하고 포트홀 등 안전사고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겠습니다.
    • - 도로포장 등 보수공사 시 철저한 사전예고 및 안내간판 설치로 시민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여름철 수방대책, 겨울철 도로 제설대책 대비 단계별 근무체계 및 노선별 담당자를 편성하여 상황발생시 취약지 전진배치 등 철저한 대비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교통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 여름철 집중호우 등에 대비하여 유수지 적절수위 관리를 통한 침수예방 등 재난재해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쾌적하고 청결한 노외주차장 환경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 관리시설물에 대하여 월 1회 안전점검 및 정비를 실시하여 안전한 시설환경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 재난,재해발생 시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여 신속하게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공동구 관리
    • - 365일 24시간 상황실을 운영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유지하고, 24시간 출동대기를 통해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 공동구의 유지관리체계를 각 공동구 점용자와 함께 수립하고 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 관리시스템 감시업무, 재난 발생 시 대응업무, 작업자의 안전보호의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평상시 해당 업무에 필요한 지식 및 시설 특성을 숙지하겠습니다.
    • - 반복적인 재난, 재해 모의훈련을 통해 비상 시 신속한 초동대처가 가능토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 정기점검, 정밀점검, 긴급점검을 통하여 구조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용고객 협조사항
    • - 고객 여러분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도의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직원의 불친절한 행위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 즉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용안내 및 문의
    • - 전화 : 기반시설팀(032-858-4850)
    • - 팩스 : 기반시설팀(032-813-5073)
    • - 주소 : 기반시설팀(인천광역시 연수구 벤처로 82 정보통신산업진흥원 417호)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기반시설팀
담당자 :
양진희
전화번호 :
032-858-4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