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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인천가족공원
서비스이행다짐
가족공원사업단 전 직원은 시민을 위한 참된 공공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정성과 노력
  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족공원 방문객을 내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항상 밝은 미소와 공손한 태도로 대하겠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유가족들에게 항시 조의를 표하며, 화장예약접수부터 마무리까지 경건하고 엄숙한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화장 및 납골, 묘지업무는 접수순에 의거 신속 · 정확 · 공정하게 처리하며 업무처리 절차와 기준은 명확
  하게 정립하고 항시 공개하겠습니다.
정기적 시설물 점검(안전점검 월 1회) 및 주변환경 관리(환경정비 년 2회)로 위생 및 안전사고 방지 등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민원게시판(1일내 답변)과 화장동 및 봉안당에 고객소리함을 설치 · 운행하여 이용불편, 불만,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가족공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차년도 계획을 수립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사후관리를 실행하겠습니다.
이용고객협조사항
국토의 효율적 관리 및 묘지로 인한 국토의 훼손을 방지하고 선진 장례문화 정착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엄숙하고 경건한 장례분위기를 위하여 무분별한 음식물 반입을 자제하여 주시고, 고인의 유품은 매점에서
  종량제 봉투를 구입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인을 모시는 엄숙하고 경건한 곳으로 음주로 인한 무절제한 행위 및 고성방가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원들에게 어떠한 명분으로도 금품을 제공하는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라며 만일, 부당한 금품요구를
  하는 경우가 있으면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모의집 납골함에는 꽃, 사진등의 부착을 금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가족공원사업단 ☎ (032) 510-1900
팩스 : (032) 510-1929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온로 61 (우, 21456)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업무지원팀
담당자 :
이가영
전화번호 :
032)510-1924